최종 선택에서 오열했던 '나는 솔로' 5기 영수, 열애 사실 고백

최종 선택에서 오열했던 '나는 솔로' 5기 영수, 열애 사실 고백

DMVmoa 0 781

SB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출연자 영수(가명)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SBS PLUS, NQQ "나는 SOLO" 5기 출연자 영수(가명) / 이하 영수 개인 인스타그램SBS PLUS, NQQ '나는 SOLO' 5기 출연자 영수(가명) / 이하 영수 개인 인스타그램

영수는 '나는 솔로' 5기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후 어머니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사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짝을 찾고 싶었고, 그와 연결되어 자신을 돌아보고 싶었다. 방송 내내 '나를 오래 본 사람들이나 알아주는 장점을 다들 금방 찾아주는구나', '정말 가까운 사람에게나 들었던 단점도 금방 지적받는구나' 느꼈다"고 털어놨다.

'나는 솔로' 5기 최종 선택에서 눈물을 펑펑 쏟았던 이유에 대해서는 "나는 솔로 제작진과 동생들 덕분에 촬영 말미에는 예전의 모습을 되찾은 느낌이었다. 그래서 만감이 교차하며 울컥했다"고 설명했다.   

이하 영수가 공개한 커플 사진이하 영수가 공개한 커플 사진

끝으로 그는 "이제는 영수를 떠나보내고, 나는 솔로 5기라는 소중한 경험을 거울로 삼아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영수는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등산 데이트, 놀이공원 교복 데이트를 즐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자친구가 생겼다니! 축하드립니다", "마지막 눈물 이유가 궁금했는데 저런 거였군요", "맑은 모습이 참 좋았어요", "예쁜 사랑하세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SBS PLUS, NQQ "나는 SOLO" 방송 캡처SBS PLUS, NQQ '나는 SOLO' 방송 캡처

영수는 대전에 위치한 한 병원의 의사다. 그는 SBS PLUS, NQQ '나는 솔로'에 출연해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종 선택에서는 갑자기 눈물을 펑펑 쏟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수가 출연한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가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데이트 프로그램이다. 매 기수 출연자들은 영수, 영자, 영철, 정숙 등 가명을 사용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0 Comments
맨위로↑